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서브웨이 꿀조합,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최고!

제가 한 끼 대강 때울 때, 다이어트할 때 즐겨 먹는 메뉴를 공유하려 해요!

바로 본론부터 말하면, 베지 + 스위트 어니언 조합입니다!

위트 곡물빵에 모짜렐라 치즈 넣고 살짝 데우고

(차갑게 먹기 좋아하시면 안 데우시는 게 더 나아요! 저도 가끔 그리 먹습니다)

야채 전부 다 넣고(전 블랙올리브 좋아해서 블랙올리브 많이 달라해요)

그러고 스위트 어니언 소스만 딱 뿌려줍니다~

진짜 그냥 노맛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, 스위트 어니언의 달달함과 빵 맛이 그걸 잡아줘서

담백하고 건강한 샐러드 식사하는 느낌이에요! 그리고 가격도 3900원으로 싸니까,

제가 좋아하는 써브웨이에서 정말 즐겨먹는 꿀조합입니다

위트빵에 모짜렐라 올려놓고 살짝 데워서 야채 다 넣고 블랙올리브 많이 넣고 스위트 어니언 소스 뿌리는 과정

만드는 과정은 빠르게 생략!ㅎㅎㅎㅎ

그리고 거의 매시리즈 마다 나오겠지만,

저만의 꿀팁, 쿠키는 따로 편의점에서!! 

왜 쿠키세트를 사지 않고 쿠키만 따로 사느냐,

저는 탄산을 잘 먹지 않기 때문에...

+1900원이 되는 쿠키세트를 시키는 것보다는

편의점에서 제가 먹고 싶은 과자나 쿠키를 따로 사는 게 더 이득이더라고요.

그래서 항상 따로 사는데, 오늘은 로아커 웨하스가 1+1이길래 샀습니다. 가격은 1500원!

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!

저는 이걸 언제 먹느냐,

1)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한 끼 칼로리를 낮추고 싶을 때

2) 전날 먹은 게 너무 많아서 배가 더부룩해 부담이 없지만 그래도 한 끼 식사 느낌을 주고 싶을 때

3) 그냥 이게 갑자기 땡기는 날!

이 세 가지 경우가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.

 

마지막은 로아커 웨하스 크림 카카오 맛으로 마무리!

그거 아십니까? 크림카카오 맛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집니다..ㅎㅎ

그래서 오른쪽 컷은 냉동실에서 꺼내는 로아커 웨하스를 찍어서 넣어봤습니다~